국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5:48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2).hwp
인도 통상산업부 산하기관인 EEPC는 기계와 금속, 운송산업 등에서 두드러진 수출실적을 올린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수출대상을 시상하고 있는데 현대차는 대기업 부문에…(To be continued )
다. 보통 두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현지화와 표준화의 두 가지가 있다 현지화는 현지국의 시장environment, 경제 environment, 文化사회environment이나 국가주의의 요구에 marketing 활동을 가급적 適應(적응)시키는 전략(戰略) 으로서 상대국의 특수성에 따라 다른 마테팅전략(戰略) 을 택한다. 그리고 다른나라와 거래도 많이하게되는데 거래를 많이하는 상품중에 하나가 자동차 산업이다.
1. 국제marketing 의 개념(槪念)
- 국제 marketing 이란 상품수출을 중심으로 하는 수출marketing 은 물론, 외국기업에 특허권상표 및 기술적 지식 등의 사용을 허가해 주는 사용허가계약 또는 외국에서의 자사제품의 생산판매체계를 확립하는 활동도 포함된다된다. 표준화는 글로벌한 입장에서 해외기업의 marketing 전략(戰略) 을 표준화하고 통일해가는 전략(戰略) 이다.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국제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
순서
국제마케팅 ,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Download : 국제마케팅(2).hwp( 98 )
설명
`국제 marketing example(사례) `
현재사회에는 빠른정보와 빠른통신들이 발달하고 운송수단이 발달함에 따라 기업의 경영활동도 많은 變化(변화)를 가지게 되었다.
- 경영방침 : 고객최고, 기술최고, 품질최상, 인간최상
- the twenty-first century 기업비전 : 세계 일류의 자동차 기업, 삶의 보람을 주는 기업, 세계 속에서 신뢰받는기업
3. 해외 시장 진출 example(사례) 와 marketing 전략(戰略)
(1) 인도시장
`방송보도data(자료)`
① 현대차, 인도서 수출대상 수상
-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은 2일 인도 엔지니어링 수출촉진협회(EEPC)로부터 올해의 수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평소에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고 해서 우리나라에 대표적인 브랜드중인 하나인 현대 자동차를 대상으로 하여 국제 marketing 활동을 조사하였다.
2. 현대자동차의 紹介(소개)
- 대표이사 : 회장 정몽구 / 사장 김수증
- 설립일자 : 19xxxxxx7년 12월 29일
- 사 훈 : 근면, 검소, 친애
- 회사목표(目標) : 우리의 손, 우리의 기술로 세계 제일의 자동차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