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marketing 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4:25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18일 글로벌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빈과 국내 업체인 엔제리너스, 할리스, 탐앤탐스,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찌, 카페베네 등에 따르면 8개 브랜드의 매장 수는 2182개다.
순서
카페베네,기업SWOT,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28 )
카페베네
`목 차`
1. 들어가며
2. 카페베네 introduce
1) 기업introduce
2) 연혁
3. 시장analysis(분석)
1) 고객성향파악
2) 시장동향analysis(분석)
4. 경쟁사 analysis(분석)
1) STARBUCKS
2) Coffee Bean Korea
3) HOLLYS COFFEE
4) TOM N TOMS
5) 엔제리너스 커피
6) PASCUCCI
5. CAFFE BENE 마케팅戰略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1) 差別(차별) 화된 인테리어
(2) 과감한 마케팅과 다양한 culture컨텐츠 제공
(3) 국내 로스팅과 差別(차별) 화 된 메뉴
(4) 로열티
2) Weakness
(1) 접근성
(2) 위생문제
(3) 差別(차별) 화
(4) 가격포지션
3) Opportunity
(1) 성장하는 국내 원두 커피시장
(2) 해외 시장 공략
(3) 고객층의 다양화
4) Threat
(1) 잠재적 진입자
(2) 저가 Take Out 커피 전문점의 확대
(3)...
카페베네
`목 차`
1. 들어가며
2. 카페베네 introduce
1) 기업introduce
2) 연혁
3. 시장analysis(분석)
1) 고객성향파악
2) 시장동향analysis(분석)
4. 경쟁사 analysis(분석)
1) STARBUCKS
2) Coffee Bean Korea
3) HOLLYS COFFEE
4) TOM N TOMS
5) 엔제리너스 커피
6) PASCUCCI
5. CAFFE BENE 마케팅戰略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1) 差別(차별) 화된 인테리어
(2) 과감한 마케팅과 다양한 culture컨텐츠 제공
(3) 국내 로스팅과 差別(차별) 화 된 메뉴
(4) 로열티
2) Weakness
(1) 접근성
(2) 위생문제
(3) 差別(차별) 화
(4) 가격포지션
3) Opportunity
(1) 성장하는 국내 원두 커피시장
(2) 해외 시장 공략
(3) 고객층의 다양화
4) Threat
(1) 잠재적 진입자
(2) 저가 Take Out 커피 전문점의 확대
(3) 커피 외 브랜드의 위협
(4) 에스프레소 머신의 등장
STP 戰略
1) 세분화戰略
2) 표적화戰略
3) 포지셔닝戰略
마케팅믹스 4P 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Promotion
6. 최종結論
1. 들어가며
국내 토종 브랜드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2xxx년 1월 출범 3년 만에 점포수 500개를 돌파 하였다. 게다가 소규모 프랜차…(省略)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marketing strategy분석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marketing strategy분석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SWOT 마케팅전략
다. 2009년 100호점, 2xxx년 5월 200호점, 9월 300호점 등 폭발적인 성작을 기록하고 있다아 매출액 또한 2009년에는 220억이었던 것이 2xxx에는 1000억을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아
한편 지난해 말 기준 매장 수 기준 상위 8개를 차지하는 커피전문점 매장 수가 2000개를 넘어섰다.